2018년 6월 17일 일요일

삼삼카지노 접속주소 본사공식 도메인.



이미지클릭시 자동연결




경상북도와 구미시는 5월 5일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경북일보 주관으로 제96회 어린이날 기념, 제24회 경북 어린이날 큰 잔치를 개최한다.

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 구미시는 17개 기관‧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독도홍보차량, 3D 이동안전체험, 연기탈출 시물레이션, 포돌이‧포순이와 함께 하는 경찰장비 체험, 가상현실, 액체괴물체험, 솜사탕과 팝콘, 스티커타투, 달고나 만들기, 팽이로봇, 복싱로봇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놀이행사 등을 준비했다.

시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가 아동이 참여하는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. 이에 아동의 목소리를 담기 위해 우선 6개의 공연과 24개의 체험프로그램을 선정한 후 유치원,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‘보고 싶은 공연, 하고 싶은 체험’ 설문조사를 실시했다. 

설문결과 공연부분에서 다수의 표를 얻은 마술공연(44.8%), 댄스공연(24%), 난타공연(8.8%) 등 3개를 선정하고, 체험프로그램부분에서는 가상현실체험(13.3%) 액체괴물체험(10.9%), 솜사탕과 팝콘(9.6%), 스티커타투(7.1%), 달고나 만들기(6.3%), 팽이로봇체험(4.9%) 등 12개의 프로그램을 선정해 본 행사에 참여시켰다.

이밖에도 특별행사로 푸른 잔디 위에서 펼쳐진 어린이 난장 물총놀이터와 워터 에어바운스로 시원함을 더했고, 분필을 이용해 길거리를 내마음대로 꾸미는 ‘상상의 길 분필아트’ 등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